[뉴스] 모바일 퍼즐게임 '버블파티', 카카오 게임하기 통해 정식 출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는 ‘이상한 동화의 버블파티 for Kakao'의 정식 출시를 금일(27일)부터 시작한다.

TAITO에서 개발한 ‘버블파티’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으로 일반 3매칭 퍼즐과 달리 라인 전체를 이동하여 블록을 맞추는 방식이다. 또한 각 월드마다 게임의 흥미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동화 스토리와 자동 위치조절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버블파티’는 금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먼저 출시하며, 조만간 iOS 버전도 정식 출시 할 예정이다. ‘버블파티’는 이를 기념한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금일부터 7일간의 출석 보상을 지급한다. 매일 각기 다른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7일째 되는 날에는 고급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의상 ‘S급 마치리더’를 증정한다.

또한, 최대 40명의 친구를 초대할 경우 ‘S급 빨간모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 도착에 따라 최대 300루비의 보상을 받을 수 있고, 게임 플레이 중 팝업창을 통해 구글플레이에 리뷰를 남기면 100루비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11월 24일까지 2월드(신데렐라)까지 클리어 하거나 마켓에 리뷰를 등록하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특히, 친구 50명 이상을 초대할 경우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지급하고,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게이머에게는 고급 명품 지갑을 증정한다.

버블파티 정일태 사업PM은 “글로벌 IP로 손꼽히는 보글보글을 한국에서 서비스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통해 오락실 게임의 옛 추억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버블파티’의 정식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그라비티&네오싸이언 공식 게임 포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