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카루스, 게임트릭스 PC방 순위 10위권 진입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13개 |
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접속자 수가 크게 증가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지난달 28일(수)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 오픈과 함께 신규 서버 ‘케라브’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로 큰 관심을 모았다. 업데이트 이후 실제 동시 접속자 수 등 각종 지표에서 기존 대비 약 2배 이상의 수치를 기록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게임트릭스 PC방 순위 역시 지난 30일(금) 기준 두 계단 올라 안정적으로 10위권 안착에 성공하며 순조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 오픈과 더불어 신규 서버 업데이트 및 대규모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이번 ‘공존의 시대’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향후 통합 채널 던전,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카루스’는 ‘공존의 시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수)까지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 버프, 레벨업 순삭 포션 및 신규 서버를 더욱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각종 게임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이카루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