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5] "마스터를 모십니다!" 엔씨소프트, 'MXM' 테마 지스타 부스 공개

게임뉴스 | 이명규 기자 | 댓글: 14개 |



엔씨소프트는 이번 2015 지스타에서 100부스 규모의 전시관을 꾸리고 신작 MXM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은 MXM 캐릭터의 IP를 활용한 대형 피규어, 웹툰,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문화 콘텐트를 체험할 수 있다.

게임과 웹툰의 만남 'MXM COMIX'




MXM에 등장하는 마스터(캐릭터)를 주제로 하는 웹툰을 감상할 수 있다. <덴마>로 유명한 양영순 작가가 그린 ‘마스터 R&B’, <소녀더와일즈>의 제나 작가의 ‘마스터 이노윈’의 배경 스토리와 가장 최신 웹툰 ‘마스터 노아’ 웹툰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신규 웹툰 4종을 추가로 공개한다. 관람객들은 MXM 캐릭터의 세계관과 히스토리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MXM 아이돌 마스터 ‘비타’ 뮤직비디오 공개




MXM 부스에서 MXM 최초의 아이돌 비타의 뮤직비디오를 확인할 수 있다. ‘비타’는 우주의 평화를 꿈꾸는 아이돌이다. MXM을 통해 비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된다. SONY 뮤직을 통해 아이돌 ‘비타’ 미니 앨범 발매하고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비공개테스트 이후 일반에 첫 공개 'Free-Play Zone'




Free-Play Zone에서는 자유롭게 출입해서 마스터 운동회 컨텐트를 즐길 수있다. 게이밍 노트북을 활용하여 캐주얼하고 즐겁게 플레이 해 볼 수 있다. 6인 1그룹으로 개인전 모드를 플레이 하거나 2인 또는 3인 그룹으로 구성하여 플레이가 가능하다.


마스터 유니버스 존




일반 시연 존 대기라인에서 키오스크를 통한 마스터 관련 컨텐츠 학습 이후 6인 1그룹으로 동시에 5그룹(30인)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각 구역마다 개발자 마스터가 투입 돼 고객들을 응대할 예정이다. 콜라보레이션 던전인 ‘바다뱀 보급기지’와 3대 3 PvP 모드인 ‘전투훈련실’ 컨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지스타 기간 중 1일 2회(11:00~12:00 / 15:00~16:00)로 이벤트 매치가 예정되어 있다. 1/2차 베타 테스트를 통해 선별된 테스터들로 구성된 아마추어 게임단과 MXM 개발자들이 MXM의 핵심 컨텐트인 ‘티탄의 유적’ 대회를 진행한다.


마스터 로레인의 촬영장




마스터 ‘로레인’과 캐논과의 제휴 부스로 사진기자 마스터 컨셉에 맞춘 캐논 카메라, 카메라 가방, 책상, 포토 프린터 등의 소품을 통하여 촬영장 모습을 구현한 공간이다. 마스터 로레인이 부스를 돌아다니며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정 시간에 포토모델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될 예정이다.


마스터 징타이의 은둔공간




마스터 ‘징타이’와 컨버스와의 제휴 부스로 운동화가 패션 포인트인 징타이의 아이템 수집공간 컨셉으로 제작된다. 각종 리폼 운동화가 전시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캘리그라피 퍼포먼스를 체험하실 수 있다.


마스터 소니드와 아라마의 락커룸




야구 선수 출신의 새로운 마스터 ‘소니드’와 다이노스 마스코트인 단디 인형탈을 쓴 마스터 ‘아라미’를 경험할 수 있는 NC 다이노스 락커룸을 컨셉으로 한다. 다이노스 구단과 제휴하여 각종 다이노스 유니폼, 야구배트, 글러브, 야구공 등 구단 물품을 전시하여 고객들에게 NC 다이노스와 MXM을 함께 소개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