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큐소프트 신작 모바일 RPG ‘와따닌자’,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유큐소프트

유큐소프트는 금일(17일) 자사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인생역전 닌자 RPG '와따닌자'’의 공개와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 및 사전등록 광고 매체를 통해 1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따닌자'는 닌자의 인생역전 성공기를 그린 카드 수집형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영웅의 스킬을 새롭게 정의하고,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통해 전투의 전략성을 높였으며,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배경화면에서의 다양한 전투가 특징이다.

특히, 한국형 캐릭터 ‘홍길동’을 포함한 45종의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 전투 중 영웅들에게 다양한 버프를 선사하는 ‘환화신 시스템’, 장비 및 스킬을 포함한 다양한 능력치를 조합하여 나만의 드림팀을 만들 수 있는 ‘육성 시스템’등 기존의 카드 수집형 게임과는 다른 다양한 시스템으로 차별점을 두었다.

11월 17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3성 닌자를 비롯한 게임 내 유료머니인 다이아를 참여자 모두에게 증정하며,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나루토 전권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유큐소프트 김무섭 PM은 “'와따닌자'는 그 동안의 카드 수집형 RPG와는 다른 코믹한 영웅들과 함께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이라며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미리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와따닌자' 사전등록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