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 오리진 및 '웹젠' 게임 4종, 설날 맞이 이벤트 프로모션 실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웹젠




웹젠은 설 연휴 기간을 맞아 금일(4일)부터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PC 온라인 게임들(‘뮤’, ‘R2’, ‘메틴’)에서 연휴를 한층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은 금일(4일)부터 2월 10일까지 ‘설 연휴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축복의 보석’ 등을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뮤’ ‘오’ ‘리’ ‘진’의 각 글자 아이템들의 수집을 통해 여러 종류의 고급아이템들을 ‘선물상자’에서 받을 수 있다.

또한 ‘뮤 오리진’은 실시간으로 전 서버의 최강자를 가리는 ‘서버 대항전:아레나’의 랭킹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웹젠은 ‘랭킹 포인트’를 기준으로 1위부터 500위까지 상위 회원들에게 ‘갤럭시탭S2 8.0’,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귀속 다이아’ 등 최고급 선물들을 차등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는 2월 17일에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오늘부터 2월 18일까지 ‘복순이 왔다고 전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칸투르 폐허’, ‘아이다’ 등 5개 지역에서 한복과 복주머니를 걸친 ‘복순이’ 몬스터를 사냥하면 보석과 콘도르의 깃털, 뮨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뮨도 추가됐다. ‘꼬마큐피트’, ‘초코쿠키’, ‘하트소녀’ 3종은 특정 요일과 시간에 따라 공격력, 스킬 사용 속도 상승 등 게이머들의 플레이를 도울 다양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이들 뮨은 복순이 이벤트 및 게임 내 상점의 ‘몬스터 소환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설 연휴 기간 뮤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에게 최대 10루드의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 후 1/2/3/4시간마다 ‘프리미엄 뮨’, ‘스켈레톤펫’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담긴 ‘PC방 전용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R2(Reign of Revolution)’는 오늘(2월4일)부터 2월 18일까지 ‘오리지널 스피드 서버’ 초기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아이템 강화에 실패해도 아이템이 파괴되지 않고 등급만 낮아지도록 설정해 아이템 강화 실패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

‘메틴’은 게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아폴론의 비약’, ‘헤라의 눈물’ 등의 고급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잃어버린 복주머니를 찾아라!’ 이벤트를 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잃어버린 복주머니’ 5개를 모아 각 마을에 있는 ‘마하모’ NPC에게 전달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로 교환할 수 있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 포털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