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9월 28일 한국어판 발매

동영상 | 이현수 기자 | 댓글: 35개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첫 한글판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의 발매일이 9월 28일로 정해졌다고 밝혔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플레이어가 프로듀서가 되어 765프로덕션의 13명의 아이돌들과 합숙을 하고, 함께 교감하며 육성함으로써 톱 아이돌로 이끌어 가장 큰 이벤트인 '익스트림 라이브'의 성공을 목표로 한다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프로듀서로서 영업이나 레슨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돌의 능력들을 성장 시킬 수 있다. 아이돌들의 영업 중에 상대방과 여러 가지 교섭을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영업을 통해 머니나 팬의 수를 늘릴 수 있다. 또한 버스트 레슨, 표현력 레슨, 메이크업 레슨 등 다양한 레슨을 통해 아이돌의 능력이나 경험치를 올릴 수도 있다.

특히, 1년에 4회,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마지막에는 올스타 라이브가 개최된다. 올스타 라이브는 765 프로덕션 전원으로 3회 연속 스테이지를 하는 라이브와, 논스톱의 메들리 형식 두 종류가 준비 되어 있다.

'메들리 라이브'는 765 프로덕션의 아이돌 전원이 함께하는 또 하나의 라이브이다. 스페셜 믹스 음악의 논스톱 메들리로 아이돌 전원이 배턴을 이어 받으며 라이브의 성공을 노려 볼 수 있다. 나아가 올스타 라이브의 앙코르에서는 13명이 모두 스테이지에 오르는 올스타 무비도 준비 되어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