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PS4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한정판 ‘플래티넘 박스’ 발매 결정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댓글: 5개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시리즈 첫 한글판으로 9월 28일 발매 예정인 PS4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의 한정판과 최신 게임 내용을 공개 했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첫 PS4로 발매 작품으로, 플레이어는 프로듀서가 되어 765 프로덕션의 아이돌 13명과 합숙 생활을 하면서 그녀들을 톱 아이들로 이끄는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이다. 게임 내의 가장 큰 이벤트인 익스트림 라이브의 성공을 목적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국내에서도 일본판과 동일한 사양의 한정판인 ‘플래티넘 BOX’의 발매가 결정되었다. 플래티넘 BOX에는 다음과 같은 구성품이 포함된다. 또한 한국의 팬들을 위해 라이브 팜플렛 또한 한글화되어 있다.

1. 플래티넘 스타즈 올 스타 라이브 팸플릿
2. 보컬 CD ‘리스아니! LIVE 2016’
3. 765 프로덕션 캘린더
4. 765 프로덕션 아이돌 신규 촬영 사진 (전6종)
5. 특제 포토 프레임
6. 게임 소프트 본체
7. 한정판용 오리지널 컬러 의상 입수 프로덕트 코드 (앤티크 스타)
8. 신규 일러스트 특제 BOX

본 작품에는 여러 가지 스킬이 탑재되어 있다. 아이돌들을 위한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에도 '스킬'이 존재하며, 잘 조합하면 어려운 스테이지도 라이브를 성공시킬 확률이 높아진다. 스킬 '드라이브 ○○'의 조건을 만족하여 '추억 어필'을 발동하면 아이돌 여러 명의 추억 어필을 발동 시킬 수 있으며, 일반적인 추억 어필보다 획득할 수 있는 스코어가 올라간다. 나아가 스킬 '○○ 버스트'의 조건을 만족하면 특수한 버스트 어필을 발동시킬 수 있다. 이는 전용 스킬이나 차지 Lv, 인원 수 등 다양한 조건을 만족할 필요가 있으나 회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765 프로덕션의 사무원인 오토나시 코토리가 '코토리 메모'를 통해 아이돌들의 활동을 서포트 한다. ‘코토리 메모’도 모두 한글화에 대응했기 때문에 초심자도 플레이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PS4의 'SHARE 버튼 조작 타입'을 '스크린샷 용'으로 변경하면, 게임 속의 아이돌들의 사진(스크린샷)을 손쉽게 촬영할 수도 있다.

일본에서 7월 28일 공개 예정인 DLC 카탈로그 창간호 또한 국내의 한글판 발매일인 9월 28일부터 바로 한글판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DLC 카탈로그 창간호는 별이 가득한 밤하늘을 모티브로 한 의상과 DLC 전용 곡 ‘Miracle Night’를 비롯하여, 기존 팬들에게는 익숙한 명곡이나 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포함된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