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신작, '크라이' 정식 서비스 시작

게임뉴스 | 박태학 기자 | 댓글: 24개 |




아이덴티티모바일은(대표 전동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크라이’는 로팝게임즈(대표 홍상의)가 2년 반 동안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타락한 신과 맞서 싸우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스타일리시한 액션 및 짜릿한 타격감이 특징인 모바일 액션 RPG다. 특히, 유저 별 세팅에 따라 다양한 스킬 콤보 장착 및 실시간 PVP 전투가 가능하다.

‘크라이’의 이번 정식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은 128종의 기본 스테이지를 비롯해 ‘시련의 전장’, ‘요일던전’, ‘배틀아레나’,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차별화된 ‘크라이’만의 제작 시스템을 통해 색다른 재미도 맛볼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세계관에 맞춰 故 신해철이 직접 제작한 OST가 삽입돼, 몰입감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크라이’ 프로모션 영상 풀버전을 공개했다. 1분 42초 분량의 해당 영상은 유투브(https://youtu.be/vuyIhRA88h8)를 통해 확인 가능한 것으로, 이를 통해 게임 내 주인공인 ‘데이모스’와 ‘에바’, ‘루시아’가 각각 악마와 계약하게 된 사연 및 악마와의 계약 이후 어둠의 스킬을 사용하는 강력한 다크 히어로들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이어, ‘크라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오는 8월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로, 이벤트 기간 내 정해진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보석’ 아이템이 제공된다. 유저가 20레벨 달성 시 ‘보석 500개’, 30레벨 달성 시 ‘보석 1,000개’가 제공돼, 세 캐릭터 모두 3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총 4,500개의 ‘보석’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이벤트 기간 내 7일 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골드 50,000개’, ‘보석 600개’, ‘무기 및 방어구’ 등 접속한 날짜에 따라 순차적으로 아이템을 지급한다.

세 번째로, 이벤트 기간 내 ‘크라이’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eyemc)에 가입 후, 자신의 닉네임이 들어간 인증샷을 남긴 유저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보석 500개’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카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가 공식 카페에 공지한 게임 쿠폰의 번호를 등록 시, 22일에는 ‘보석’, 23일에는 ‘골드’, 24일에는 ‘사역마’ 등 각각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정식 런칭에 앞서 지난 6월 23일부터 진행한 게임의 사전 등록 이벤트에 총 72만 명이 참여했으며, 지난 18일 원스토어 사전 오픈 하루 만에 인기 무료 게임 1위를 달성했고, 71%의 재 접속률을 기록하는 등 초반 좋은 흐름을 타고 있다.

이와 함께, 故 신해철이 직접 작곡한 ‘크라이’ OST에 대해 ‘chang***’ ID를 사용하는 누리꾼은 ‘장르 게임과 정말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평하는 등 전반적으로 ‘크라이’ 게임과 잘 어울리고 몰입감 또한 높다는 의견을 남기고 있어 ‘크라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이승제 사업실장은 “오랜 시간 철저한 준비를 통해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시고, 안정적인 서비스와 함께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보답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특별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