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6 메인 이벤트] 윙즈 게이밍, 기괴한 픽의 향연 끝에 디지털 카오스 2:1로 격파

경기결과 | 신동근 기자 | 댓글: 6개 |



현지 시각으로 8일 시애틀 키 아레나에서 열린 디 인터내셔널6(이하 TI6) 승자전 1라운드 2경기에서 윙즈 게이밍이 디지털 카오스를 2:1로 잡으면서 승자전 2라운드에 진출, MVP 피닉스와 맞대결을 펼치게 됐다.

1세트에서는 윙즈 게이밍이 디지털 카오스의 랫도타를 막고 승리했다. 디지털 카오스는 컨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교전에서 우위를 점했으나 윙즈 게이밍은 드로우 레인저의 강력한 원거리 화력과 미라나의 누킹으로 상황을 뒤집었다. 윙즈 게이밍이 병영을 공격하자 디지털 카오스는 자연의 예언자로 랫도타를 하면서 똑같이 병영을 파괴했지만, 마지막 한타에서 윙즈 게이밍에게 완패를 당하면서 1세트를 내줬다.

2세트에서 윙즈 게이밍은 퍼지와 기술단을 고르는 기괴한 드래프트를 선보였다. 그러나 비주류 픽답게 교전에서 이들은 별다른 힘을 쓰지 못했고, 정석적인 픽을 가져간 디지털 카오스가 시종일관 우위에 있었다. 퍼지가 갈고리로 루나를 끌어와도 킬을 내기는커녕 오히려 디지털 카오스의 루나에게 잡아먹히기 일쑤였고, 디지털 카오스는 27분 만에 승리를 거뒀다.

마지막 3세트에서도 윙즈 게이밍은 한 번도 픽된 적이 없는 켄타우로스 전쟁용사를 꺼냈다. 윙즈 게이밍은 켄타우로스 전쟁용사 특유의 초반 누킹을 앞세워 디지털 카오스에게 싸움을 걸었고, 디지털 카오스는 이에 속수무책이었다. 한타 때마다 켄타우로스 전쟁용사가 활약을 하면서 윙즈 게이밍이 연전연승했다. 윙즈 게이밍은 상대 병영까지 어렵지 않게 밀고 들어온 뒤 승리를 따내면서 2:1로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승자전 2라운드에 진출한 윙즈 게이밍은 11일 펼쳐지는 승자전 2라운드에서 MVP 피닉스와 경기를 펼치게 됐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