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독보적인 EL Gaming과 다크호스의 Dark Wolves, WGL APAC 1주차 결산

게임뉴스 | 유준수 기자 | 댓글: 2개 |
월드 오브 탱크 WGL APAC 시즌1 2016-2017 골드 시리즈의 1주차 결산이 공개됐다. 선두를 달리고 있는 팀은 EL Gaming으로 유력 우승 후보의 저력을 알렸다. 한국에서 출전한 4개팀 중에서는 상대적 약팀으로 알려졌던 Dark Wolves가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현재 2위에 랭크되어 있다.

EL Gaming은 1주차에서 GOLD BASS와 MeltDown과 경기를 치렀다. 한국의 두 팀을 상대로 단 한 라운드만을 내주는 강력함을 선보이며 실력이 녹슬기는커녕 더 날카로워졌음을 알렸다. 1주차 전적 2승 0패 6포인트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그 뒤를 바짝 뒤쫓고 있는 팀은 한국의 Dark Wolves다. 첫 대전팀인 RUN을 상대로 우수한 경기를 보여주며 이번 시즌의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다. 1주차에서는 한 경기만을 치른 상태로 1승 0패 5포인트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한편, Team EpicGear Profit과 MeltDown은 1승 1패 3포인트씩의 성적을 기록했으며, GOLD BASS는 2전 전패를 기록하며 최하위에 랭크되어 있다.

리그는 이제 막 첫걸음을 뗀 단계에 불과해 현재 성적은 충분히 변경될 수 있다. WGL APAC 시즌1 골드 시리즈는 총 8주에 걸쳐 진행되며, 매주 목요일~일요일 사이에 경기를 치르게 된다. 최종적으로 Silver Mavericks 토너먼트와 연계하여 8개의 팀만이 시즌2 골드 시리즈에 진출하는 방식이다.

1주차 리그 경기의 영상은 토요일과 일요일에 치러졌던 경기에 한해 공식 유튜브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 1주차에서는 EL Gaming이 좋은 성적을 거두며 1위를 달리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