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섭풍과 보경운이 그려나가는 무협대서사시, '풍운천하 for Kakao'

게임소개 | 강민우 기자 | 댓글: 6개 |
[자료제공 : 허브미디어]




무협 액션MMOPRG 풍운천하 for Kakao가 출시 초읽기에 들어갔다. 이미 사전등록만 30만명을 돌파하면서 풍운의 향후를 잊지 못한 유저부터 무협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까지 큰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테스트 때 높은 완성도와 풍운 스토리를 재현하여 기대를 받았으며, 사전등록을 통해 아이템을 지원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메인 주인공인 섭풍과 보경운부터 단정과 몽무까지 총 4가지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4종의 캐릭터 모두 자신만의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과 스킬 세팅을 통해 같은 캐릭터여도 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풍운천하 for Kakao'의 특징이다.




게임을 플레이 하게 되면 메인 퀘스트부터 연무장(PVP), 도전의 탑, 대규모 길드전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메인 퀘스트는 '풍운'의 스토리를 훌륭하게 재현하여 어릴 적 봤던 풍운을 느껴볼 수 있다. 무공을 통해 시원한 액션과 화려한 스킬을 볼 수 있으며 편의기능까지 갖췄다.




호위부터 보검, 탈것, 코스튬 등 다양한 컨텐츠는 풍운의 큰 장점 중 하나로, 단순한 MMORPG가 아닌 컨텐츠 하나하나 의미가 있다. 추가로 '호위'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에 뒤지지 않는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보검은 보경운과 섭풍이 사용하던 절세호검과 설음도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