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출석 체크만 하면 한복 코스튬 & 스킬 강화석 획득 가능! 한가위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이찬양 기자 | 댓글: 1개 |
로한 오리진의 '한가위 대축제 추석맞이 이벤트'가 8월 31일(수)부터 시작되었다. 신규 이벤트는 출석체크를 통해 HP, MP 등을 회복할 수 있는 소모성 아이템 '꿀송편', '쑥송편', '무지개송편' 등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또한, 획득한 송편은 NPC '일화'를 통해 '한복 코스튬 세트', '에이션트 스킬 강화석(30일)' 등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게임에 접속만 하면 자동으로 참여되는데, 게임 화면 우측 상단 'VIP' 아이콘을 클릭한 후, '출석 보상 이벤트' 탭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기존의 출석 체크 이벤트가 한가위 대축제 추석맞이 이벤트로 대체된 형식이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금일 8월 31일(수)부터 9월 21일(수)까지다.



▲ 추석맞이 이벤트를 통해 한복 코스튬 세트, 에이션트 스킬 강화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연속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는 꿀송편, 쑥송편, 무지개송편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세 가지 모두 소모성 아이템으로, 꿀송편과 쑥송편은 사용 시 각각 HP 5,000과 MP 5,000을 회복할 수 있다. 무지개송편은 사용 시점으로부터 2시간 동안 캐릭터 최대 생명력을 20% 상승시키는 특별한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보상은 최대 7일 차까지 획득 가능하다. 연속 출석 일수에 따라 차등 보상을 획득하게 되고, 중간에 보상이 한 번이라도 중단된 날이 있으면 1일 차 보상으로 되돌아간다. 만약, 7일 간 매일 출석에 성공한다면 연속 출석 시에는 계속하여 7일 차 보상을 수령하게 된다.

무지개송편은 연속 출석 일자와 상관없이 매일 하나씩 보상으로 준비되어 있다. 꿀송편과 쑥송편은 연속 출석 기간이 늘어날수록 더욱 많은 수량을 획득할 수 있는데, 1일 차에 각각 1개로 시작하여 5일 차까지는 연속 출석 일자 만큼의 꿀송편, 쑥송편을 받게 된다. 6일째에는 두 가지 모두 7개, 마지막 7일 차에는 10개씩 얻을 수 있다.



▲ 출석 체크 보상 수령 및 확인은 VIP 창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연속 출석 일자가 늘어날수록 받을 수 있는 꿀송편과 쑥송편의 수량이 증가한다


획득한 송편은 필요 시 사용할 수 있는 소모성 아이템이지만, 이를 모아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꿀송편이나 쑥송편 10개는 1개의 무지개송편으로 바꿀 수 있다.

무지개송편은 '한복 코스튬' 세트와 '에이션트 스킬 강화석(30일)'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한복 코스튬을 얻기 위해선 무지개송편이 5개 필요하고, 에이션트 스킬 강화석은 15개가 소모된다. 한복 코스튬은 게임 내에 존재하지 않는 아이템으로, 아직까지 외형이 확인되지 않았다.

송편 교환은 '아인호른 동문'과 '파르타루카 입구' 바인드 스톤 주변에 있는 신규 NPC, '이벤트 담당 관리자 일화'에게 진행할 수 있다.

한편, 본격적인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9월 14일(수)부터는 별도의 레벨업 이벤트가 시작된다. 해당 기간에는 몬스터 처치로 획득하는 경험치가 50% 증가하게 된다. 레벨업 이벤트는 9월 21일(수)까지 진행된다.

☞ 출석 체크하고 송편받자! 한가위 대축제 추석맞이 이벤트◀바로가기



▲ 이벤트 담당 관리자 일화는 아인호른 동문과 파르타루카 입구 바인드 스톤 주위에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