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델바이스호 등장!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X 전장의 발큐리아' 콜라보

게임뉴스 | 유준수 기자 |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와 전장의 발큐리아가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전장의 발큐리아 시리즈는 Sega사가 제작한 게임으로 많은 인기에 힘입어 만화와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됐다.

전장의 발큐리아는 턴제 TPS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로, 독특한 턴제 전투 시스템인 BLiTZ(Battle of Live Tactical Zones)를 통해 적의 침략을 막아내는 것이 목적인 게임이다. 게임 도중 다양한 유닛과 함께 강력한 전차를 운용할 수 있는데, 해당 전차들 중 일부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 등장하게 된다.

콜라보레이션 소식과 함께 공개된 한 장의 이미지에는 전장의 발큐리아에 등장하는 두 대의 전차가 포함되어 있다. 하나는 육상전차인 '에델바이스호'로 원작 게임 내에서는 88mm 40구경장 주포를 사용하며, 60km/h의 최대 속도와 32톤의 중량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하나의 전차는 네임리스 부대에 소속된 것으로 통칭 '422 부대 전차'로 불리는 전차다. 에델바이스호와 달리 세부 제원에 대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다.

아직 전장의 발큐리아와의 콜라보레이션 적용 일시나 그에 따른 정보는 공개되지 않은 상태로, 9월 15일(목)에 있을 도쿄 게임쇼에서 추가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전장의 발큐리아와의 콜라보레이션 전차(좌: 422 부대 전차, 우: 에델바이스호)



▲ 전장의 발큐리아에서의 에델바이스호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