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프로듀서라면 주목!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첫 한글판 28일 발매

게임뉴스 | 박채림 기자 | 댓글: 18개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인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한글판)를 오늘 (9월 28일)부터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시리즈 최초로 한글화가 된 작품으로 플레이어가 직접 프로듀서가 되어 아이돌들과 합숙을 하여 함께 교감하고 아이돌들을 육성하여 최고의 스타로 키우는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이며 직접 육성한 아이돌들을 톱 아이돌로 이끌어 가장 큰 이벤트인 ‘익스트림 라이브’의 성공으로이끄는 내용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특히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게임본편뿐만 아니라 새로운 악곡과 노래에 알맞은 의상 및 다양한 액세서리가 포함된 DLC도 한글화 대응하여 발매 될 예정이다.일본에서 이미 발매가 되었던 ‘카탈로그 창간호’와 ‘카탈로그 2호’도 한글화 되어 한국에서도 게임 본편 발매와 함께 선보인다. 또한,향후 발매될 DLC도 한글화될 예정이기 때문에, 발매 후에도 계속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초회동봉특전으로 제공되었던,2017년 일본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캠페인’THE IDOLM@STER PRODUCER MEETING 2017 765PRO ALLSTARS - Fun to the new vision!!-‘의 선행 추첨 예약 캠페인(1월 28일 공연분 대상)이 오늘부터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패키지를 구매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IMAS PS 추첨 특설 페이지 에서 응모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특설 페이지는 9월 28일부터 접속 가능하다. 프로덕트 코드는 패키지판(통상판 및 한정판)에 동봉되어 있다.디지털 판에는 이번 캠페인에 참가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부여되지 않는다.

구매한 모든 분들은 2017년 일본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캠페인 ’THE IDOLM@STER PRODUCER MEETING 2017 765PRO ALLSTARS - Fun to the new vision!!-‘의 게임 추첨 예약 응모 캠페인의 응모는 10월 31일까지 가능하며, 당첨 여부는 11월 4일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캠페인 추첨 특설 페이지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