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피파 온라인3M에서 '감독 경험치 획득권' 얻고 레벨 업 걱정을 덜어보자!

게임뉴스 | 안민웅 기자 | 댓글: 20개 |
피파 온라인3가 로스터 패치와 함께 모바일 버전인 피파 온라인3M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감행했다. 이번 패치로 인해 피파 온라인3M은 확 바뀐 콘텐츠와 함께 이적시장 이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그중에서도 플레이하는 선수가 아닌 '감독'의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감독 레벨은 그동안 경기를 플레이하거나 시뮬레이터를 실제로 돌려야만 경험치를 쌓고 올리는 게 가능했다. 100레벨을 찍으면 월드 레전드 선수팩 등의 푸짐한 보상이 있기 때문에 유저들은 시뮬레이션권을 구입하여 계속해서 게임을 돌리고 있던 상황. 이제는 피파 온라인3M에서 '전지 훈련'을 통해 신규 아이템, 감독 경험치 획득권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전지 훈련은 피파 온라인3M에 접속 ▶ 메인 화면 하단의 [전지 훈련] 메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감독 경험치 획득권은 ▶ '경험 전수 시간 훈련'에서 획득 가능하다. 자신이 보유한 시뮬레이션, EP, 경험치 이전권 등의 아이템을 교환하는 방식이며 2~6시간의 시간이 소요된다. 시간은 피파 온라인3M를 플레이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흘러간다. FC를 소모해서 시간 소모 없이 즉시 완료하는 것도 가능하다.

전지 훈련은 감독 경험치 아이템만을 제공하진 않는다. 이외에 FC를 2002전설로 교환한다거나 다양한 선수팩 등을 교환할 기회가 제공된다. TOP클래스 이용권을 보유하고 있다면 조금 더 많은 교환 옵션을 확인할 수 있다.

☞ [참고자료] 새롭게 바뀐 감독 레벨업 보상 정보 ◀바로가기







▲ 전지훈련 메뉴는 피파3M 메인화면 하단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감독 경험치 획득권 외에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