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VP 형제 팀, 18일 도타2 MSF The Creep 결승전 격돌!

게임뉴스 | 심영보 기자 | 댓글: 4개 |



MSF The Creep 시즌3 결승전 대진이 결정됐다.

트위치는 18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6의 일환으로 MSF The Creep 시즌3 결승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트위치 부스 내 특설 무대에서 열리는 이번 결승전에는 MVP의 두 형제 팀인 HOT6와 AEGIS가 맞붙는다.

국내 유일의 도타2 대회인 MSF The Creep은 벌써 세 번째 대회를 치르고 있다. 오랜만에 열리는 국내 도타2 대회로 관심을 받았던 시즌1 때는 MVP AEGIS가 우승을 차지했고, 이어진 시즌2 때도 MVP AEGIS가 챔피언의 자리에 올랐다. MVP HOT6는 형제 팀인 AEGIS에게 두 번이나 일격을 맞으며 2연속 준우승에 머물렀다.

이번 시즌3의 결승전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승부가 기대된다. 아무리 형제 팀이라고는 해도, HOT6 입장에서 3번 연속 결승전 무대에서 패배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고, 게다가 이번 시즌3의 결승전은 지스타 2016 현장에 마련된 특설 무대이기에 양 팀 모두에게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 이번 대회의 우승 팀에게는 500만 원, 준우승 팀에게는 3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이번 MSF The Creep 시즌3는 앞선 두 시즌과 다른 대회 방식으로 운영했다. BO3를 기반으로 A조, B조 그룹 스테이지를 듀얼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했다. 그런 탓에 10시간이 넘도록 4강 진출 팀을 가리는 혈전이 펼쳐지기도 했다.

트위치 안영훈 매니저는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도타2 팬들에게 약속했던 것들을 모두 지킬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며 "트위치는 앞으로도 도타2 팬들과 선수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미있는 콘텐츠들을 선물할 수 있도록 고민할 것"이라고 전했다.

MVP HOT6와 MVP AEGIS가 맞붙는 MSF The Creep 시즌3는 11월 1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MSF The Creep 전용 채널과 트위치 코리아 지스타 2016 전용채널에서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