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른손이앤에이, 지스타 2016서 '아스텔리아', '프로젝트M' 공개

게임뉴스 | 김상균 기자 |
[자료제공 : 바른손이앤에이]




'바른손이앤에이'가 지스타 2016에서 '아스텔리아' 및 '프로젝트M'을 선보였다.

아스텔리아는 바른손이앤에이 산하 ‘스튜디오8’에서 개발중인 온라인 게임이다. 한국에서는 넥슨이 서비스를 맡았으며, 전 세계 각지의 퍼블리셔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프로젝트M은 바른손이앤에이의 자회사 ‘EVR스튜디오’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어드벤처 VR게임이다. 언리얼엔진4를 기반으로 개발 중이며, 감성적 교감부터 어드벤처까지 다양한 경험을 가상 현실에서 체험할 수 있다.

이 두 게임은 각각 국내 최고 게임사 넥슨의 BTC부스와 세계 최고의 게임엔진인 언리얼엔진 개발사 에픽게임즈 BTB부스에서 뜨거운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특히, 지난 16일 진행된 ‘2016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는 바른손이앤에이 자회사인 넷게임즈의 ‘히트’가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국내 출시 당일 양대 마켓 매출 1위부터 시작해, 전 세계 1,100만 다운로드 등의 기록을 이어나가고 있다.

바른손이앤에이 윤용기 대표는 “바른손이앤에이가 지스타 2016에서 아스텔리아, 프로젝트M의 공개와 히트의 2016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좋은 소식을 이어나가고 있음에 기쁘다.”라며, “바른손이앤에이와 여러 자회사의 모든 임직원이 노력한 만큼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자만하지 않고 노력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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