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은 기본적으로 두 가지 등급이 있는데, 파란색 등급과 주황색 등급이 그것이다. 파란색 등급의 스킨은 하이퍼의 외형만 변경되는 반면, 주황색 등급의 스킨은 하이퍼의 외형뿐만 아니라, 스킬 이펙트와 대사 등도 함께 바뀐다. 이 때문에 가격적인 차이도 있는데, 파란색 등급의 스킨은 6,900 캐시, 주황색 등급의 스킨은 9,900 캐시에 구매할 수 있다.
하이퍼 스킨은 게임 내 하이퍼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이퍼 샵의 스킨 탭을 통해 하이퍼의 스킨 목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초상화와 스킨 이름 등이 나타난다. 마음에 드는 스킨을 찾았다면 클릭하여 캐시를 지급해 구매할 수 있고, 구매한 스킨은 영구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하이퍼를 보유하지 않았다면 스킨은 구매할 수 없다.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1927800189.jpg)
하이퍼 정보 창에서 원하는 하이퍼를 선택하고 스킨 탭을 누르면 해당 하이퍼의 스킨을 미리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스킨을 구매하기 전, 외형을 미리 보고 살지 말지 판단을 내리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단, 확대 및 축소나 회전만 가능하며 스킬 사용 시 동작이나 움직임 등은 볼 수 없다.
외형뿐 아니라, 스킬을 사용하는 모습을 확인하고 싶다면 트레이닝 룸으로 이동해 스킨을 적용해볼 수 있다. 트레이닝 룸에서는 보유하지 않은 하이퍼 혹은 스킨이라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스킨을 구매하기 위해서 하이퍼 정보 창에서 외형을 충분히 살펴보거나, 트레이닝 룸에서 미리 사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게임 플레이 시 스킨의 적용은 하이퍼의 선택 이후에 가능하다. 보유하고 있는 하이퍼 혹은 로테이션에 있는 하이퍼를 선택하면 해당 하이퍼의 스킨을 골라야 한다. 단, 로테이션 하이퍼는 로테이션 장비 슬롯을 통해 구매하지 않은 장비를 사용할 수 있는 것과 달리 스킨은 사용할 수 없다.
스킨에는 짤막한 이야기가 있는데, 이는 로비에 있는 이야기 창에서 확인한다. 플레이어가 특수한 경로를 통해 스킨을 얻거나 구매하게 되면, 스킨 이야기 조건을 만족하여 소량의 게임 포인트와 이야기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2856866161.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2883170442.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2815267817.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78886560.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08260820.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37148055.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65956368.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91690597.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21354428.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52155874.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81470059.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11421797.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39451934.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70481107.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98550805.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30364974.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60243212.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86245985.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26805717.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54639872.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83847675.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12700819.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41894965.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67571510.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97130406.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26299529.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54390676.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88377328.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19789683.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49680995.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76226269.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04891935.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32726900.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60314153.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89818329.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0520116995.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3710583813.jpg)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6/11/22/news/i1373740382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