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쟁패, 신규컨텐츠 추가 및 영화 중천 제휴 이벤트

게임뉴스 | 서명종 기자 |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인디21(대표 윤선학)이 개발한 3D 순수(純粹) 무협 MMORPG <구룡쟁패>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판타지 대작 영화 <중천>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패치를 통해 업데이트되는 부활 아이템 ‘화타신단’은 중국의 명의(名醫) ‘화타’가 만들었다는 신단(神丹, 신묘한 힘을 지닌 환약)으로, 캐릭터 사망 시 경험치 하락 등의 패널티 없이 제 자리에서 부활하는 효과와 체력과 내공을 회복시켜주는 기능을 한다. 그 동안 한정적으로 ‘구룡천하 패키지’ 구매 시에만 획득 할 수 있었으나, 이번 패치를 통해 개별아이템으로 구입이 가능해진다.


이와 더불어 총 10종의 ‘19단계 무기’가 추가돼, 유저들은 자신의 성취단계(레벨)에 맞는 강한 무기를 소지할 수 있게 되며, 상기 아이템은 외도세력(요동지역 사무라이)과의 전투에서 승리 시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겨울 방학기간 중 공개될 ‘장원전(莊園戰, 공성전과 같은 대규모 전투)’ 모드를 앞두고 ‘항주’와 ‘남창’지역에 ‘장원맵’이 추가돼 지형 지물과 정보를 사전에 파악할 수 있게 되며, 신규 퀘스트(미션) ‘제룡행(帝龍行) 6종’이 추가돼 이를 필두로 그 동안 밝혀지지 않은 아홉 영웅들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한편 <구룡쟁패>에서는 정우성, 김태희 주연의 판타지 대작 영화 ‘중천(中天, 12월 21일 개봉예정)’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구룡쟁패>가 ‘중천’을 쏜다”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중천 이벤트 퀘스트(미션)’ 완료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영화 ‘중천’ 예매권 및 응모자 전원에게 소정의 아이템(외상 회복제 ‘금창약’ 3개)을 증정한다.


㈜넥슨의 국내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실감나는 무협의 재미를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특히 겨울방학에 공개 될 장원전 모드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실존했던 무협세계의 구현’을 목표로 하는 3D 무협 MMORPG <구룡쟁패>는 지난 8월 1일부터 넥슨 통합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24시간 전면 무료화를 선언하고 신규 서버 추가,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새로운 부흥을 꾀하고 있다.


☞ 구룡쟁패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