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어린이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소설 유럽에서 출판!

게임뉴스 | 송원기 기자 | 댓글: 45개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유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어린이용 소설책인 'World of Warcraft: Traveler'의 출판 소식이 공개되었다.

이 책은 액션 어드벤처 소설로 워크래프트 세계를 다루고 있지만, 기존에 알려지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아제로스를 여행하면서 그 신비와 위엄을 발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스파이더맨과 배트맨 시리즈 일부와 영 저스티스를 제작한 작가 그렉 와이즈만(Greg Weisman)이 저술하고, 블리자드의 아티스트 샘와이즈 디디에(Samwise Didier)가 모든 그림과 풀 컬러 삽화를 그렸다는 점도 주목해 볼만한 부분이다.

한편 소설 발매 소식과 함께 올라온 영상 'World of Warcraft: Traveler Announced'에는 은퇴한 전 부사장 크리스 멧젠(Chris Metzen)과 디렉터 제임스 워프(James Waugh), 작가 그렉 와이즈만(Greg Weisman)이 등장하는데 "모든 연령대가 블리자드의 게임을 즐기는 것이 최종 목표"로 블리자드 게임의 스토리를 8~12세의 어린이들과 공유하기 위해 이 소설을 쓰게 되었다고 말했다.

어린이들에게 어떻게 하면 와우의 스토리를 흥미롭게 전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고, 그 결과 아람(Aram)이라는 어린이를 주인공으로 하여 아제로스를 탐험하다 집으로 돌아가는 일련의 내용을 여행가의 시점에서 바라볼 수 있도록 이야기를 풀어 나갔다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