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릿삐가 준비한 두번째 이벤트다냥~! '이이다 리호 2017 라이브 이벤트 인 코리아' 티켓 16일 오후 8시 오픈

게임뉴스 | 기자 |



NHN티켓링크(대표 양주일, http://www.ticketlink.co.kr)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금일 오후 8시부터 <이이다 리호 2017 라이브 이벤트 인 코리아(IIDA RIHO 2017 LIVE EVENT in KOREA, 이하 이이다 리호 라이브 이벤트)> 티켓을 오픈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이다 리호 라이브 이벤트>는 2017년 2월 18일 오후 6시에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지난 11월 첫 내한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이다 리호는 새로운 싱글 앨범 공개 등 다양한 내용으로 또 한 번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관객 전원에게 발렌타인 초콜릿을 선물하며, VIP좌석 구매자에게는 이이다 리호 디자인의 오리지널컵도 증정할 예정이다.

예매는 16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에서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PAYCO) 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가능하다. 티켓가는 VIP석 13만 2천원, 일반석 8만 8천원이다.

티켓링크 측은 “올해 티켓링크는 ‘이이다 리호’를 비롯해 ‘원 오크 록’, ‘잼 프로젝트’, ‘올드코덱스’ 등 일본 아티스트의 내한 공연 티켓을 연이어 오픈 하며 한국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드리려 노력했다”며, “항상 성원해 주시는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내년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열릴 이이다 리호의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이다 리호는 일본의 성우, 가수, 배우다. 특히 인기 애니메이션 <러브 라이브!>의 호시조라 린 성우역을 맡으며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