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언리얼엔진 4의 명품 그래픽! '히어로즈 제네시스' 구글플레이 17일 정식 출시

동영상 | 김상균 | 댓글: 22개 |

모바일 글로벌 퍼블리셔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튜디오 지나인(대표 정영훈)이 언리얼 4 엔진을 사용하여 개발한 신작 액션 RPG ‘히어로즈 제네시스(Heroes Genesis)’를 오는 17일(화)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고품질의 그래픽과 뛰어난 타격감, 핵심 콘텐츠인 고대병기와 각 캐릭터마다의 고유한 스킬과 스토리 등은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며, 특히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RPG에 특화된 룬시스템을 적용한 점은 유저들을 전혀 다른 새로운 RPG의 세계로 이끌어 갈 것이라는 평가다.

아울러 모비릭스 관계자는, 게임서비스의 안정성 확보와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하여 2차례에 걸쳐 진행한 CBT는 "'히어로즈 제네시스'를 유저 친화적 맞춤형 게임으로 거듭나게 할 수 있었다" 고 강조했다. 특히‘히어로즈 제네시스’의 이미지와 잘 부합하는 것으로 평가 받으며 최근 충무로의 주목 받는 신예‘김주현’을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 정식 서비스 이전에 게임 알리기에도 적극 나서고 있어 벌써부터 '히어로즈 제네시스'의 흥행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스튜디오 지나인 정영훈 대표는“‘히어로즈 제네시스’만이 갖고 있는 재미 중 하나인 고대병기를 충분히 준비했으며 이외에도 룬시스템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며 “서비스 론칭 이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비릭스는 구글플레이 사전등록과 히어로즈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게임 내 재화인 ‘수정’과 ‘골드’, ‘프리미엄 쿠폰’과 ‘무료 신년운세 서비스’등 각종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주)인벤커뮤니케이션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