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모바일게임 ‘열혈삼국지 모바일’ 사전예약 실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중국 Morlia는 국내 펀라이즈스튜디오(대표 김일석, 이하 펀라이즈)와 손잡고 6일 자사의 개발한 모바일 삼국지 RPG 게임 ‘열혈삼국지 모바일’(이하 ‘열삼모바일)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열삼모바일’은 유명한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전략 장르와 RPG 장르가 결합된 모바일게임이다. 방치형 자동사냥 시스템으로 24시간 쉬지 않고 레벨업이 가능하다. 게임을 꺼둔 상태에서도 나만의 캐릭터가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삼국지 게임처럼 다양한 삼국지 영웅들을 수집할 수 있고 수집한 영웅들을 더욱 화려하고 강하게 진화시킬 수도 있어서 수집 및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메인던전, 안방치국, 월드보스 등의 ‘PVE모드’, 지략과 전략이 중시되는 ‘배수일전’, 전체서버의 모든 유저가 대결하는 최대규모의 PVP모드, 그리고 전체서버 길드전이 펼쳐지는 GVG 까지 방대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는 현재 1월 중순 출시를 앞두고 모비/루팅, 캐시슬라이드, 겜박스, 게임펫, 겜쥬스 등 전문매체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영웅 패키지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에 등록 사전예약 게시물을 공유하고 인증하는 유저들에게는 출시 후 추가로 아이템 패키지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1월 중순 구글플레이 및 원스토어 통해 출시를 할 예정이고 iOS는 준비 중이다. ‘열삼모바일’과 관련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