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2017] 다스베이더 비행선을 직접 조종한다! CES서 공개된 '스타워즈' 드론

게임뉴스 | 김지연,서지운 기자 | 댓글: 2개 |



'스타워즈(STAR WARS)' IP를 활용한 드론이 CES2017 현장에서 공개됐다.

드론제작 전문업체인 '프로펠(PROPEL)'은 스타워즈 내에 등장하는 비행선의 모양을 토대로 제작한 드론을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내 자사 부스에서 소개했다.

프로펠 측은 "지금까지 여러 드론을 제작해왔지만 '스타워즈'와 같이 유명IP를 활용해 만든 사례는 이번이 최초이다"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드론은 총 3가지로, 영화 '제다이의 귀환'에서 등장했던 '74-z 스피더 바이크'와 저항군에서 사용하는 1인 비행선인 'T-65 X-Wing 스타파이터', 다스베이더가 소유했던 전투기 'TIE ADVANCED X1'이다.

나아가 프로펠 측은 드론의 퀄리티 향상을 위해 모든 제품은 수작업으로 페인팅이 되었으며, 콜렉터블 박스의 고유번호를 통해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타워즈 드론은 최대 24명의 파일럿이 동시에 레이저 배틀을 펼칠 수 있으며, 최대 속도를 내면 1시간에 35마일(약 56 킬로미터) 이상을 이동할 수 있다. 프로펠이 제작한 스타워즈 드론의 가격은 세 종류 모두 199.99 달러이다.



▲ 스타워즈 드론 부스







▲ 세 가지 종류의 드론과 컨트롤러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74-z 스피더 바이크



▲ 드론 컨트롤러







▲ 'TIE ADVANCED X1'



▲ T-65 X-Wing 스타파이터







▲ 드론 실제 사이즈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