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겨울을 즐기는 방법! 데카론, ‘카론의 수송선 던전’ 업데이트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유비펀




유비펀(대표 박진환)의 장수 온라인MMORPG '데카론'에서는 금일(10일) 고 레벨 던전 업데이트와 함께 릴레이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데카론에서는 180레벨 이상의 고 레벨 캐릭터가 입장할 수 있는 ‘카론의 수송선’ 던전을 새롭게 단장하여 공개한다. 최상위 에픽 등급의 반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카론의 수송선’ 리뉴얼을 기념하여 입장료 할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더불어 지난 12월부터 시작한 릴레이 이벤트의 2탄으로 금일부터 2월 7일(화)까지 4주에 걸쳐 ‘윈터 페스티벌’을 열고, 6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방학을 맞아 신규/복귀 유저가 빠르게 레벨업을 할 수 있도록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하며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뉴비 끼리 이벤트' 와 150레벨을 달성한 유저가 2017명에 도달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뉴비 탈출 이벤트' 등 새롭게 육성하는 유저에 대해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또한,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페이스북 이벤트’와 ‘신년 출석 이벤트’, ‘데카론 검색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며, ‘최고 레벨 달성이벤트’를 통해 신규 계정 중에 각 클래스 별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최고급 아이템을 포함한 초호화 패키지를 무료 지급한다.

데카론의 이봉재 본부장은 “정유년(丁酉年) 새해를 맞아 유저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고 레벨 유저를 위하여 던전을 리뉴얼 업데이트 했다”며, “올해 데카론에서는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