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장비 승급의 첫 걸음! 리니지 2 레볼루션 요일 던전 소개

박순 |




리니지 2 레볼루션에는 일반 필드를 통한 플레이 이외에도, 매일 즐길 수 있는 던전들이 다수 존재한다. 던전은 총 '요일 던전', '오만의 탑', '정예 던전', '채집 던전', '장비 던전', '아데나 던전', '경험치 던전'까지 7종, 이외에도 혈맹원들과 함께 들어갈 수 있는 '혈맹 던전'이 있다.

먼저 소개할 던전은 각종 주문서 및, 승급석을 얻을 수 있는 요일 던전이다. 요일 던전은 '하루에 단 1번 만' 들어갈 수 있고, 매일 매일 얻을 수 있는 보상이 다르다. 요일 던전이 중요한 이유는 '무기의 등급을 올릴 수 있는 승급석'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 요일 별 획득 가능 아이템





리니지 2 레볼루션의 무기는 합성 혹은 승급을 통해 무기의 등급을 상승시킬 수 있다. 아이템 등급은 'C > B > A > S > R > SR' 순으로 나뉜다. 아이템 등급을 올리기 위해서는 '승급석'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외에도 각종 주문서를 얻을 수 있는 데, 이 주문서는 장비의 + 등급을 올리는 데 사용된다. + 수치가 상승하면 장비의 능력치 자체가 상승하기 때문에, 고 등급의 장비를 가지고 있다면 다수의 주문서가 반드시 필요하다.

요일 던전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우측 상단 메뉴바를 열고, 던전 탭을 누른뒤 입장하면 된다. 요일 던전은 2 페이즈로, 1 페이즈 때에는 등장하는 일반 몬스터 다수를 처치하고, 이후 보스를 상대하는 방식이다. 단계가 오를 수록 요구 전투력이 늘어나는 만큼, 자신의 장비와 능력을 먼저 확인하고 이에 맞게 입장하는 것이 좋다.



※ 요일던전 간단 요약

1. 요일던전에서는 각종 주문서와 승급석을 얻을 수 있다.
2. 요일마다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다르고, 하루에 한 번 참여가 가능하다.
3. 승급석은 장비를 다음 단계로 업그레이드 시킬 때 반드시 필요한 재화다.
 하루에 최소 요일던전은 꼭 클리어하는 것이 좋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