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라! 리니지 2 레볼루션 오만의 탑

박순 |




오만의 탑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입장이 가능한 오만의 탑 던전은 10층마다 아이템 상자와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룬 조각과 아이템 구매 및 장비 강화에 사용되는 아데나를 얻을 수 있는 곳이다.

오만의 탑은 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 층이 하나의 스테이지로, 자신의 전투력에 맞게 도전이 가능하다. 하나의 층을 클리어하면 다음 층을 도전할 수 있고, 도전에 성공할 때마다 입장권이 초기화되는 방식이다. 입장권은 최대 3장까지 보유할 수 있다.

오만의 탑은 원형 맵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수의 몬스터들이 랜덤으로 등장한다. 처음에는 일반 몬스터가 먼저 등장한 뒤, 이들을 처치하면 보스 몬스터가 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보스는 꽤 강력하기 때문에 전투력의 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다면 수동 조작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소탕은 지금까지 클리어한 오만의 탑 층을 자동으로 한 번 더 자동으로 플레이 해 주는 기능이다. 다만, 일반 클리어했을 때 보다는 보상이 적다. 하루에 한 번만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이 플레이할 수 있는 최대 레벨의 층 수까지 도전한 뒤, 소탕을 사용해 최대한 많은 보상을 얻는 방법으로 이용된다.




※ 오만의 탑 던전 세줄 요약
1. 소탕은 자신이 클리어할 수 있는 층까지 진행 한 뒤 사용할 것.
2. 전투력 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다면 되도록 수동 조작할 것.
3. 룬 조각과 아데나, 장비 연마제를 얻을 수 있으니 반드시 플레이할 것.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