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레벨 업에 부족한 경험치는 여기에서! 리니지 2 레볼루션 경험치 던전

박순 기자 |




리니지2 레볼루션의 캐릭터는 레벨이 오를수록 획득 경험치 요구량이 큰 폭으로 늘어난다. 2차 전직 전까지는 메인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 및 주간 퀘스트만 꾸준히 하더라도, 빠른 속도로 성장할 수 있었지만, 30레벨 중반을 넘어서면 퀘스트만으로는 경험치를 채우기가 어려워진다. 다행히도 레벨업이 힘들어지는 구간 38~39레벨에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이 등장한다. 바로 '경험치 던전'이다.

경험치 던전은 5-1 에피소드에 돌입하면 열리고, 스테이지 내 등장하는 적들을 처치하는 형태를 띠고 있다. 최대 2회 입장이 가능하다. 각 스테이지에는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지역이 존재하고, 일정 시간이 될 때마다 공격력 및 공격 속도를 상승시키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장비 던전과 비슷하게 적들을 처치한 수에 따라 등급이 나뉘는 방식인 만큼, 버프를 챙기면서 다수의 적을 한 번에 처리하는 콘트롤이 필수인 던전이다.

쉬움과 보통 난이도는 등장하는 몬스터가 동일하나, 어려움은 강력한 적들이 추가된다. 쉬움은 자동으로 플레이해도 충분히 S이상의 등급을 받을 수 있지만, 보통부터는 어느정도 콘트롤을 해주어야 한다. 등급이 높아야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니 이 부분은 반드시 신경쓰는 게 좋다. 이외의 아이템 보상 및 아데나 보상은 없다. 레벨 업이 급한 유저라면 이 던전을 반드시 플레이하자.




※ 경험치 던전 세줄 요약

1.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던전이다. 기본 보상은 낮아보이나, 처치한 몬스터에 따른 등급 보상은 많다. 반드시 많은 적을 처치하자. 단 시간 제한이 존재한다.

2. 많은 적을 잡기 위해서는 곳곳에 등장하는 버프를 놓쳐서는 안 된다.

3. 레벨이 오를수록 요구 경험치 양이 많은 만큼, 하루에 최소 2회는 클리어하는 것이 좋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