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새로운 모험의 시작! '메이플스토리2', 신규 던전 4종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12일 자사가 개발한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서 신규 던전 4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모험 던전 3종과 레이드 던전 1종, 총 4종의 신규 던전을 공개하고, 신규 스토리와 보스들도 함께 추가했다.

‘셀린’, ‘피리스’, ‘세이렌’ 자매를 만날 수 있는 던전 ‘신녀의 노랫소리’, ‘신수 알바노스’가 등장하는 ‘대양의 수호신’, 눈의 여왕 ‘에르다’를 만날 수 있는 ‘눈보라 산맥’ 등 모험 던전과 ‘서리왕 비에른’이 출몰하는 레이드 던전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9일까지 ‘메이플 투기장 프리 시즌’을 오픈한다. 1대 1 결투가 가능한 ‘투기장’, 최대 10명이 참여할 수 있는 ‘붉은 결투장’, 최대 20명이 참여하는 ‘바르보사의 보물섬’ 등 다양한 방식의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메이플스토리2’의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부동산 콘텐츠에 중력을 제어하는 기능과 집 안에서의 새로운 놀이 기능을 추가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9일까지 ‘삐약삐약 노란 병아리 룩 패키지’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메이플 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월 1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황금 무기 스킨’을 제공하고, 2월 9일까지 ‘복주머니’ 이벤트를 통해 ‘메소’와 경험치를 지급한다.

또 ‘프리미엄 클럽 회원권’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7일 이용권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총 500만 원 규모의 유저 디자인 공모전 ‘프로젝트 메투런웨이’를 통해 대상, 우수상 등 수상 결과에 따라 최대 100만 원 ‘상품권’ 등을 차등 지급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2’는 지난 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리스타트’ 업데이트를 진행해, 던전 시스템의 이용률이 최대 7배까지 상승하고, 신규 및 복귀 유저가 2배 증가하는 등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메이플스토리2’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