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B 윈터] 서울/경기 예선 2일 차 종료...윈터 시즌 지역 예선 마무리(종합)

경기결과 | 김병호, 이시훈 기자 | 댓글: 1개 |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며, 인벤이 주관 운영 및 방송하는 '삼성 노트북-인텔 인사이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윈터'(이하 'LoL 대학생 배틀 윈터') 서울/경기 지역 예선 2일 차 일정을 통해 10개 시드를 차지한 진출팀이 결정되며 윈터 시즌 지역 예선 경기가 모두 종료됐다.

2일차 첫 번째 시드를 차지한 팀은 성균관대학교 '아재? 어 아재'였다. 이어 을지대(성남) '우릴밟고올라가', 한국외대(글로벌) '오빠우리친구로지내자', 경희대학교 '무의있', 국민대학교 '미드카타장인'까지 총 네 팀이 오전 경기를 통해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국민대학교 '미드카타장인'은 3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역전승을 거두고 올라오는 저력을 보였다.




오후 경기에는 경희대(국제) 'DMZ 장단삼백농장', 서경대 '형들멘탈잡고해봐요', 한신대 '가볍게한잔', 고려대학교 'Team Sita'가 먼저 승리를 확정했다. 방송을 통해 중계된 인덕대와 한양대학교 경기는 인덕대학교 'IDK'가 풀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승리하며 마지막 시드를 차지했다. 4강 전력으로 평가받던 한양대학교는 본선 진출이 아쉽게 좌절됐다.

서울/경기 지역 2일차 예선을 통해 본선 32강에 오른 진출팀이 모두 결정됐다. 이들은 오는 22일, 32강/16강 경기를 통해 본선에 오를 8팀을 가리는 경쟁에 돌입한다. 우승팀에게는 500만 원, 준우승 300만 원, 3/4위 2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