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웨이코스, 소형PC에 알맞은 XFX 라데온 RX 460 2종 출시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웨이코스]

해외 유명 PC컴퍼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XFX 디자인의 ”XFX RADEON RX 460 BLACK WOLF SLIM” 시리즈를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XFX RADEON RX 460 BLACK WOLF SLIM 시리즈는 제품의 메모리 용량에 따라 2종(4GB, 2GB)으로 출시된다.

“XFX RADEON RX 460 BLACK WOLF SLIM”는 최신 FinFET 14nm 기술이 적용된 RADEON RX 460 칩을 기반으로 부스트클럭 1,220Mhz 와 896개의 스트림 프로세서, 7000Mhz 의 메모리 클럭을 지원, 게이밍에 합리적 수준의 가격대 성능비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XFX RADEON RX 460 BLACK WOLF SLIM”은 iTX 메인보드 등 슬림, 소형PC의 경우 크기로 인한 고성능 그래픽카드 장착이 제한되어 있어, 대체적으로 메인보드에 내장된 온 보드 그래픽 솔루션으로 게이밍에는 극히 제한적이었는데, 본 출시제품의 경우 가로 17cm 세로 12.1cm, 특히 폭 1.8cm로 슬롯 1개 두께 만큼 공간을 차지하여 크기로 인한 문제를 해소하였다. 또한 별도의 케이블 연결이 필요 없도록 외부전원 커넥터가 없어 게이밍 슬림, 소형PC 구성 시 크기와 편의성, 저전력 등 3대요소에 부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XFX RADEON RX 460 BLACK WOLF SLIM”에 적용된 “XFX True Clock Technology”는 항상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를 제공하기 위해 하드웨어 기반 제어 방식을 적용, 부스트클럭 기준, 높은 수준의 클럭으로 성능를 유지, 베이스클럭과 부스트클럭간의 클럭 변경으로 인한 일시적인 랙(lack) 발생 현상을 방지하는 XFX 만의 기술로 더욱 고품질의 게이밍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물론 일정 온도 이하에서는 쿨링팬 작동을 정지, 소음과 쿨러 수명을 고려하였다.

추가적으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AMD 프리싱크(FreeSync) 기술과 플루이드모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어 게이밍에서는 영상 왜곡 현상을 방지하고 동영상 감상 시에는 보다 부드러운 영상 등 고품질의 영상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