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기한 동물 다 모였다! '전설의 동물원', 17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앨리스쇼크




로우핸드(대표 조민혁)의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전설의 동물원’이 금일(17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양대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전설의 동물원’은 전세계에 흩어져있는 독특하고 귀여운 동물들을 모아 전설의 동물원을 만들고, 운영해나가는 경영 시뮬레이션SNG 다.

5대양 6대주에 탐험가를 보내어 다양한 동물들을 수집하거나 동물원경영을 통해 얻은 수익으로 동물들을 구입하여 동물원을 키워나가야 한다. 유저들은 전세계의 다양한 동물뿐만 아니라 전설의 희귀 동물들을 수집하고 보살피며 관람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해나가면 된다.

또한 데리고 온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고 씻겨주기도 하며 휴식/산택 등을 시켜주면서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건강을 책임져야 하고 동물들이 잘 지낼 수 있도록 땅을 사고, 건물을 건설해서 동물원을 점점 성장시켜나가면 된다.

그리고 동물원을 확장하기 위한 나무/철 등 자재 공장들과 계약을 하고 직원을 고용하며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효율적으로 동물원을 운영해나가야 한다. 방만한 운영은 파산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다만, 파산을 하더라도 대출제도가 있어서 다시 동물원을 성장시켜나갈 수 있다.

현재 ‘전설의 동물원’은 정식 출시를 기념으로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혹시라도 받지 참여하진 못한 신규 유저들을 위해서 별도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기념 쿠폰은 개발사인 ‘로우핸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단, 사전예약 참여한 유저는 사용이 불가능 하다.)

출시 기념 이벤트 쿠폰 : legendarylion2017100 (2.28 까지 이용 가능)

‘전설의 동물원’은 현재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우핸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