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부자싸움의 결말, '철권7' PC판 6월 2일 출시

동영상 | 이현수 기자 | 댓글: 27개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철권 게임 시리즈의 최신 작품 PS4/Xbox One/PC용 대전격투게임 ‘철권 7’(한글판)의 국내 정식 발매 일이 전세계 동시 발매일인 2017년 6월 1일(PS4/Xbox One)과 6월 2일(PC)로 결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철권 7’은 전세계 시리즈 누적 판매량 4,400만장을 자랑하는 철권 시리즈의 최신 정식 넘버링 작품으로, 1994년의 ‘철권’부터 그려왔던 미시마 가문의 운명이 드디어 그 결말을 드러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배틀로 이어지는 스토리 모드에서는 지금까지 밝혀지지 않았던 다양한 수수께끼들 또한 베일을 벗는다. 또한 ‘철권 왕’인 미시마 헤이하치에게 대적하는 존재로,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최강의 자객 “권의 극에 달한 자” 아쿠마도 참전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배틀 시스템 또한 강화되어 ‘레이지 아츠’, ‘파워 크러쉬’ 등 다이나믹하고 직감적인 새로운 배틀 시스템을 추가하여 보다 극한의 배틀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 토너먼트 모드도 새롭게 탑재 되었다. 온라인 토너먼트 모드에서는 최대 8명이 참가할 수 있는 토너먼트를 운영할 수 있으며, 최근 격투 게임 대회에서 자주 적용되는 규칙인 ‘더블 엘리미네이션’방식에도 대응한다. 나아가, 토너먼트의 순서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화를 나누며 관전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 되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