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공격력, 방어력이 부족할 땐? 엘릭서를 확인하라! 리니지2 레볼루션 엘릭서

게임뉴스 | 이광진 | 댓글: 1개 |
엘릭서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또 다른 육성법이다. HP와 MP, 공격력과 방어력 등 4종류의 엘릭서를 사용하면 그에 해당하는 캐릭터의 능력치가 영구적으로 상승한다. 엘릭서는 약초와 정수를 사용해 제작할 수 있으며 이 재료들은 채집 던전이나 오늘의 활동 보상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캐릭터 → 엘릭서' 탭에서 재료 아이템과 아데나를 소모해 엘릭서를 제작할 수 있다. 제작할 엘릭서의 등급이 높아질수록 필요한 재료의 양도 많아지지만, 그만큼 많은 능력치가 상승한다. 엘릭서 제작의 메인 화면에서 제작할 수 있는 엘릭서의 상승 능력치와 다음 등급의 엘릭서를 제작하기 위해 필요한 수량이 한눈에 표시되니 참고하자.

제작 시에는 수량을 지정해 한 번의 과정으로 많은 수의 엘릭서를 제작할 수도 있으며, 특히 '거래 불가 재료만 사용' 여부도 선택이 가능하다. 채집 시 일정 확률로 거래 가능한 엘릭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 재료는 거래소에서 블루 다이아를 받고 판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엘릭서 재료를 판매해 블루 다이아를 수급할 계획이라면 '거래 불가 재료만 사용'이 체크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재료와 아데나가 충분하더라도 엘릭서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캐릭터 레벨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엘릭서의 개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이다. 레벨을 상승시키면 더욱 많은 엘릭서를 사용할 수 있으니, 엘릭서를 제작하는 데만 너무 집중하지 말고 캐릭터의 육성도 함께 병행할 필요가 있다.

채집 던전에서 재료를 구할 때는 주의해야 한다. 채집 던전은 PvP 페널티가 적용되지 않는 지역이기에, 등장하는 몬스터보다 다른 유저의 공격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이다.



▲ 캐릭터의 능력치와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엘릭서.



▲ 레벨 제한도 있으니 캐릭터의 육성도 병행하는 것이 좋다.



▲ 엘릭서의 재료는 채집 던전에서 주로 수급한다.



▲ 재료를 채집할 때는 다른 유저의 공격을 주의해야 한다.



▲ 거래 가능한 재료들은 거래소에서 팔아 블루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기에



▲ 거래 불가 재료를 사용할 것인지 말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는 체크박스의 역할이 중요하다.



▲ 혈맹 상점에서 엘릭서 정수 상자를 구매할 수도



▲ 상점에서 엘릭서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