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킹(King), ‘캔디크러쉬사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 자료제공 - 에델만코리아 ]




킹(King)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자사의 대표 퍼즐게임 ‘캔디크러쉬사가(Candy Crush Saga)’에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큐피드의 도전’을 테마로 하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2월 10일 오후 6시부터 2월 15일까지 1차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는 2월 21일까지 약 2주에 걸쳐 총 2개의 실시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 게임 유저들은 최초로 서로간의 경쟁을 통해 보상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

우선 2월 10일 오후 6시부터 2월 15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는 10 레벨 이상을 달성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큐피드로 분장한 게임 캐릭터인 ‘덱스터 더 웨일(Dexter the Whale)’과 함께 줄무늬 캔디 10개 이상을 모으면 롤리팝 해머 부스터를 지급받는다. 1차 예선 이벤트를 통과한 유저들은 2월 17일 오후 6시부터 21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인 ‘리더 보드’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가 할 수 있다. 게임 내 소셜 기능인 ‘리더 보드’ 이벤트에서는, 랜덤으로 선택된 30명의 게임 유저들이 서로 경쟁을 펼치게 되며, 각 30명 중 톱 3위에 랭크된 사용자들에게 컬러 폭탄, 롤리팝 해머 부스터, 무제한 하트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이 포함된 아이템 패키지가 지급된다.

본 이벤트는 iOS 및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하는 유저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신 버전(1.93)으로 업데이트해야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및 보상 아이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캔디크러쉬사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ndyCrushSaga.kr/) 및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킹은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와 함께 2016년 한해 동안 캔디크러쉬사가가 기록한 다양한 기록을 공개했다.

  • 2016년 총 플레이 횟수 1,900억 회 달성 (전 세계 모든 사람이 각각 26번 플레이 한 것과 같은 수치)
    게임 유저들이 사용한 아이템의 개수:
  • 29억 개의 코코넛 휠(Coconut Wheel): 매년 코코넛 나무 3천8백만 그루를 심어야 얻을 수 있는 코코넛 수
  • 53억 개의 젤리 물고기(Swedish Fish): 스웨덴 전체 인구의 552배에 해당하는 개수
  • 69억 개의 롤리팝 해머 부스터(Lollipop Hammers): 올림픽 경기용 수영장 46개를 채우는 양
  • 208억 개의 컬러 폭탄(Colour Bombs): 은하수에 있는 별의 2배에 해당하는 개수
  • 558억 개의 봉지 캔디(Wrapped Candies): 하루에 12시간 동안 1분의 1개의 캔디를 먹을 경우, 모두 다 먹는데 걸리는 시간은 2백만 년
  • 1.6조 개의 줄무늬 캔디(Striped Candies): 전 세계 모든 사람이 각 213개의 캔디를 먹을 수 있는 개수
    2016년 ‘캔디크러쉬사가’의 게임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캔디를 이동하여 매칭 시킨 스와이프(Swipe) 횟수는 5.1조 회에 이르며, 이는 4,460만 km를 이동한 것과 같다. 이는 지구와 태양 사이의 거리의 3분의 1에 해당하며, 지구를 1,112회 돈 것과 같은 수치
  •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