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포켓몬 GO, 2세대 포켓몬 추가 예고! 귀여운 치코리타 등장?

게임뉴스 | 황성현 | 댓글: 117개 |


포켓몬GO 개발사 나이언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주말 80여 종의 2세대 포켓몬 등장을 예고했다. 2세대 포켓몬은 리아코, 치코리타 등 포켓몬스터 금, 은 버전의 무대인 성도 지방에서 등장하는 포켓몬이다. 나이언틱은 이 밖에도 포켓몬 성별 확인 시스템, 특별한 도구를 통한 새로운 진화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공지에서는 화면에서 바로 나무열매와 몬스터볼을 전환하는 기능과 새로운 아바타의 의상에 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그동안 포켓몬GO에서는 간헐적으로 2세대 포켓몬이 추가된 적은 있지만 이번 업데이트처럼 대규모로 2세대 포켓몬이 추가된 적은 없었다. 이 밖에도 해외 커뮤니티에서는 트레이너 최대 레벨 증가와 새로운 아이템의 등장, 마스터볼 추가, 교환 시스템 등도 게임 내 소스 코드에서 발견할 수 있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아래는 나이언틱에서 올린 공지 전문이다.


트레이너분들께,

치코리타, 브케인, 리아코, 그리고 더 많은 포켓몬이 여기 가까이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 시작하시면, 「포켓몬스터 금」와 「포켓몬스터 은」의 무대인 성도지방에서 새롭게 발견된 80마리 이상의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Pokémon GO에 대한 즐거움을 한층 더해 드리기 위해 몇몇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추가된 포켓몬: 포켓몬의 성별을 확인할 수 있고, 「포켓몬스터 금」과 「포켓몬스터 은」의 무대인 성도지방의 새로운 80마리 이상의 포켓몬이, Pokémon GO 안에 쏟아져 나올 것입니다.

새로운 진화: Pokémon GO 안에서 여러분의 포켓몬이 새로운 진화에 대해 밝혀졌습니다. 지금까지 등장한 포켓몬 중 진화에 필요한 특별한 도구를 포켓스톱에서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게임 기능들: 야생에서 포켓몬을 만나 여러분이 잡으려고 시도하는 순간 포켓몬이 새로운 반응을 보여도 놀라지 마세요! 또한 화면에서 바로 나무열매와 몬스터볼을 전환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실력을 연마하고 잡기 어려운 포켓몬을 잡아보세요!

새로운 나무열매: 포켓몬이 좋아하는 나나열매가 추가되었습니다. 포켓스톱에서 두 가지 새로운 나무열매와 파인열매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포켓몬에게 나나열매를 주면 움직임을 느리게 만들 수 있어 잡기 쉬워집니다. 파인열매는 포켓몬 잡기에 성공하면 받을 수 있는 사탕 양을 두 배로 늘려줍니다.

새로운 아바타와 확장된 의상: 이제 여러분은 아바타를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모자, 셔츠, 바지 그리고 다른 아이템을 가지고 여러분의 아바타 모습을 꾸며 보세요.

친구와 가족들과 함께 여러분의 지역 주변을 탐험할 때 여러분의 경험을 트위터에서 공유하기 위해 꼭 #PokemonGO 해시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우리는 여러분이 포켓몬 잡는 것을 몹시 기다리고 있습니다!


—Pokémon GO 팀 드림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