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K-POP 스타 MOBA 데뷔! 파라곤, 아이돌 스타 '신비' 신규 캐릭터 공개

동영상 | 김상균 | 댓글: 83개 |
▲ 신규 영웅 '신비(Shinbi)' 소개 영상

국내 서비스를 준비 중인 에픽게임스(Epic Games)의 3인칭 AOS ‘파라곤(Paragon)'에 K-POP 스타를 연상케 하는 영웅이 등장했다. 한국 아이돌 스타 느낌의 복장과 노래가 인상적이다.

에픽게임스는 16일, '파라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영웅 '신비(Shinbi)'를 소개했다. 신비는 동양 외모와 여성미가 느껴지는 복장을 한 Omeda city의 팝스타다. 지난 10월 4일, 공개된 동양풍 무사 '광'에 이어 아시아 외형을 지닌 캐릭터로서는 두 번째다.

여성스러운 이미지와는 달리 그녀는 강력한 근접형 암살자 캐릭터다. 한손검을 휘두르며 전투를 돕는 늑대 영혼을 소환할 수 있다. '신비'가 사용하는 스킬은, 관통형 대쉬(dash)기인 '러싱 비트(Rushing Beat)', 늑대의 영혼을 소환해 공격하는 '라인 템포(Line Tempo)', 늑대의 영혼을 소환해 원형 범위로 피해를 주는 '사이클 리듬(Circle Rhythm)', 마지막으로 궁극기인 올 킬!(All-kill!)이 있다. 팝스타 '신비'는 2월 21일부터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파라곤'은 2016년 12월 7일 OBT 실시했으며 현재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 '모노리스(Monolith)'를 통해 과거 지적됐던 문제점을 개선했으며, 지속적인 패치를 기반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언리얼 엔진 4의 장점을 십분 활용하여 개발된 '파라곤'은 ‘What You See Is What You Play’를 모토로, 오프닝 트레일러나 광고에서 사용한 CG가 실제 게임 내 그래픽과 100% 같은 최초의 온라인 게임이다. 3인칭 시점에서 선보이는 액션과 3D 맵을 활용해 보다 깊이 있는 전투가 가능하다.

'파라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신규 영웅 '신비(Shinbi)' 플레이 영상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