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3년 뒤에 나오는 걸로? '니어 오토마타' PS4 한국어화 출시 확정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댓글: 63개 |
▲ 사이토 요스케(齊藤陽介), 디렉터 요코오 타로(ヨコオタロウ)의 영상 메세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스퀘어에닉스가 제작하고 플래티넘 게임즈가 개발한 PS4용 액션 RPG, '니어 오토마타 (NieR:Automata)'의 한국어판 발매를 20일 알리고,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니어: 오토마타'는 스퀘어에닉스와 플래티넘 게임즈의 합작으로 제작되는 슈팅 액션 RPG로, '니어 레플리칸트'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번 작품은 전작으로부터 오랜 시간이 지난 지구를 무대로 하며, 외계인의 습격을 받은 인류는 달로 이주한 가운데 지구를 탈환하기 위해 전투를 벌인다는 것이 주요 내용으로 한다.

'니어 오토마타'는 2017년 2월 23일 일본에 발매되며, 이후 스팀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공개한 특별 영상에서는 구체적인 국내 출시일은 언급되지 않았다. 하지만 '3년 뒤'라는 디렉터의 발언으로 미루어, 일본 출시 이후 한국어화를 거쳐 국내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니 측은 니어 오토마타의 한국어화 출시에 대해, "국내 발매일 및 가격 등의 추가 정보는 금주 중 별도의 자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는 기대의 말을 남겼다.













© 2017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PlatinumGames Inc.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