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혼자보단 둘! ‘트란시아: 혼돈의대륙’ 6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구름컴퍼니


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트란시아: 혼돈의대륙’(이하 트란시아) 에서 6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2인 탈 것 기능이 추가되었다. 유저 레벨 42부터 이용이 가능한 이번 콘텐츠는 2인 파티를 통해 빙룡 변신 카드를 통해 활성화시킬 수 있다. 이를 통해 친밀도/애정도를 지속적으로 10포인트 씩 올릴 수 있어 기존 사제 관계 및 혼인 관계의 유저끼리의 친밀한 상호 작용이 증가할 전망이다.

이 외에도, 혼인 상태이며 51레벨 이상 유저간에 활성화되는 주니어 콘텐츠, 매일 2회 참여 가능한 주니어 미니 탐험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또 코스튬 속성, 통합서버 왕좌전, 통합 서버 던전 등 기존 콘텐츠 및 시스템에 대규모 최적화가 진행되어 한층 더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주먹밥 대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을에 귀여운 주먹밥 몬스터가 무작위로 생성되며, 이를 통해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주먹밥 대전 이벤트는 2월 2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구름컴퍼니 정민호 P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트란시아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트란시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트란시아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