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에프오, SNG ‘와라편의점’ 글로벌 버전 5개국 소프트 런칭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뉴에프오




뉴에프오(대표이사, 이호열)는 국내 인기 웹툰을 소재로 만든 편의점 소셜게임 ‘와라편의점’이 글로벌 버전 ‘My Store : Let's Get Rich’를 5개국에 소프트 런칭 했다고 2월 21일 밝혔다.

와라편의점 글로벌 버전 'My Store - Let's Get Rich'가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과 한국 등 5개국에서 iOS와 안드로이드 마켓으로 출시했다. 와라편의점은 이미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에서 iOS 인기 1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도 검증 된 게임으로 올해 안에 전세계 글로벌 런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게임은 네이버 웹툰을 소재로 한 편의점 운영 소셜 게임으로, 국내에서는 지난 2014년 정식 출시하여, 출시 후 2주동안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1위에 오르고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와라편의점은 1일차 70%, 7일차 35%, 15일차 25%라는 높은 리텐션율 기록하며, 유저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편의점은 전세계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하는 마켓 공간으로 글로벌게임으로는 최고의 아이템 중 하나”라고 말하고 “앞으로 전세계 모든 게임어가 와라편의점을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일 테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와라편의점 글로벌 버전인 My Store - Let's Get Rich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설치가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