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시삼십삼분 ‘의천도룡기 for Kakao’, 세 번째 신규 서버 추가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 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과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모바일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의천도룡기 for Kakao(개발사 퍼펙트월드)’가 흥행에 성공하며 세 번째 신규 서버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미 사전예약에만 70만 명이 몰린 ‘의천도룡기 for Kakao’는 출시 3일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했다. 또 이용자 증가로 출시 당일부터 서버 증설에 나섰으며, 3일 세 번째 서버 ‘구양신공’을 추가했다. ‘구양신공’은 ‘의천도룡기 for Kakao’에 등장하는 최강의 무공 이름이다.

이용자들은 신규 서버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서 빠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먼저 14일간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3성 캐릭터 은정천, 탈 것, 특수복 등 약 3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매 10레벨 달성 시 마다 성장 관련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으며, 서버 오픈 후 7일 동안 레벨 1~100위에 들면 전설 장비 재료와 귀속 금화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 받는다.

이와 함께 새로운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는 광활한 무당산을 배경으로 거대한 싸움을 준비하는 주인공 장무기의 비장한 모습을 담았다. 정파와 사파 그리고 마교 사이에서 갈등하는 주인공의 숙명, 혼란스러운 무림을 평정하고자 하는 세계관, 캐릭터의 깊이 있는 액션을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의천도룡기 for Kakao’는 최고의 무협 작가 김용의 사조삼부작 중 최고로 평가 받는 ‘의천도룡기’를 원작으로 하는 초대형 모바일 게임이다. 의천검과 도룡도의 비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70만자에 이르는 원전(原典)으로 담아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표현했으며, 최대 200대 200으로 펼쳐지는 진영전 등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콘텐츠를 충실히 담았다.

한편, 4:33은 올해 1월 출시해 좋은 흥행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삼국블레이드’에 이어 2월에는 무협 대작 MMORPG ‘의천도룡기’를 출시했다. 또 연내에는 ‘스페셜포스 for Kakao’, ‘활2’, 우주 전략 게임 ‘인터플래닛’, 슈퍼맨과 배트맨 등 DC코믹스 IP를 활용한 ‘DC프로젝트(가칭)’ 등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