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모바일 전략 디펜스게임 ‘브릿지워’ 구글플레이 통해 10일 정식 출시

출시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크로스쇼크




크로스쇼크(대표 추태준)은 레드브릿지(대표 최재헌)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전략 디펜스게임 ‘브릿지워(Bridge War)’를 금일(9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 선보일 ‘브릿지워(Bridge War)’는 400여가지의 공격형 용병카드와 방어형 섬 카드를 가지고 강력한 병력과 미로로 이루어진 맵을 구성하는 독특한 내용으로 구성된 모바일게임으로 자신만의 맵을 구성하고 병력 및 건물을 배치하는 등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테이지 공략을 통해 얻은 각종 카드로 병력과 맵을 자유자재로 꾸밀 수 있으며 강화와 진급을 통해 더욱 강하게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스킬을 성장시켜 구성한 병력을 좀 더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매주 바뀌는 이벤트 던전에서만 얻을 수 있는 보스 카드는 유저들이 꼭 노려야 할 필수 컨텐츠이다.

‘브릿지워(Bridge War)’ 출시 기념으로 사전예약 쿠폰과는 별도로 추가로 출시 기념 쿠폰을 배포하며 전문 어플인 모비, 루팅를 비롯하여 겜박스, 게임펫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브릿지워(Bridge War)'는 현재 구글플레이를 통해서만 출시를 하였으며 IOS 및 원스토어 출시도 준비 중에 있다.

㈜크로스쇼크는 중소 개발사와 인디게임 개발자들이 제작한 게임을 정식 런칭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는 회사이다. 현재 중소 개발사들의 무료 마케팅 지원 플랫폼인 Cross shock 를 서비스 하고 있으며 브릿지워는 어제 바운스니나노에 이은 두번째 퍼블리싱 타이틀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