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작 게임 개발중!' 3일간 발표된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소식들

게임뉴스 | 강은비 | 댓글: 11개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에 걸쳐 개최된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공연 『THE IDOLM@STER MILLION LIVE! 4thLIVE TH@NK YOU for SMILE!!』 에서 다음과 같은 소식을 발표했다.



■ 새로운 게임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 개발중!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PV를 통해 3D로 만들어진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의 캐릭터들이 무대에서 공연하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개발되며, 장르 등 세부사항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현재 개발 중인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는 2017년 출시 예정이다.



■ '밀리언 라이브' 4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PV 발표!



약 10분 길이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시리즈 4주년 기념 PV가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공개되었다. 4주년 기념 PV에는 '밀리언 라이브' 캐릭터 외에도, 소위 '본가'라고 불리는 765 ALLSTARS 캐릭터도 등장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영상은 애니메이션 제작 결정 PV가 아닙니다.



■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와 일본 프로야구 '퍼시픽 리그' 콜라보레이션!





일본 프로 야구 리그인 '퍼시픽 리그'와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콜라보레이션이 발표되었다.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신데렐라 걸즈, Side-M 등 모든 아이돌마스터 콘텐츠와 이루어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총 6개 구단과 진행된다. 이벤트 개최 및 콜라보레이션 전용 상품 등이 발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공식 트위터(@imas_anim)를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신규 음반 발매 결정!


이번 공연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신곡 「Brand New Theater!」과, 4주년 기념 PV에 사용된 신곡 「인빈시블 저스티스」 가 수록된 앨범 「THE IDOLM@STER MILLION THE@TER GENERATION 01 Brand New Theater!」이 발매된다. 발매 시기와 가격은 미정이며, 해당 음반은 시리즈로 계속 발매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음반/영상 콘텐츠 판매량 밀리언(100만) 돌파 기념 행사가 올가을 개최될 예정이며, 로그인 보너스, 무료 뽑기 등 4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게임 내에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