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Caren Tiger, Horsemen 시즌 파이널 진출! 월드 오브 탱크 APAC 플레이오프 결과

게임뉴스 | 유준수 기자 | 댓글: 3개 |
월드 오브 탱크 WGL APAC 시즌2 2016-2017 플레이오프가 종료됐다. 승리를 쟁취한 팀은 Caren Tiger와 Horsemen으로, 먼저 진출해 있던 EL Gaming, Team Efficiency과 함께 시즌 파이널을 치르게 된다.

플레이오프는 골드 시리즈 예선에서 3위~6위를 기록한 팀 중 시즌 파이널에 진출할 두 팀을 가리는 토너먼트 형식의 경기다. 골드 시리즈 예선에서 3위를 차지한 팀은 Horsemen, 4위는 Caren Tiger였으며, 5위와 6위는 Meltdown과 B-Gaming이었다. 각 경기는 시즌 파이널과 동일한 7선승제로 진행됐다.

플레이오프 1경기는 Horsemen과 B-Gaming의 경기였다. 해당 경기에서 Horsemen은 B-Gaming을 7:2로 누르고 시즌 파이널 진출을 확정지었다. 2경기는 Caren Tiger와 Meltdown의 경기였다. 하지만 Meltdown은 플레이오프 참가를 공식적으로 포기하였기에 경기가 진행되지 않았으며, Caren Tiger가 부전승으로 시즌 파이널 진출권을 획득하게 됐다.

이후 Horsemen과 Caren Tiger의 경기가 진행됐다. 해당 경기에서 Caren Tiger는 Horsemen을 7:2로 누르고 승리를 차지했다. 이에 시즌 파이널에서 EL Gaming은 Horsemen과 맞붙게 되었으며, Team Efficiency는 Caren Tiger와 경기를 치르게 됐다.

한편, 아시아∙태평양 챔피언을 가리는 WGL APAC 시즌2 2016-2017 파이널은 오는 4월 8일(토)과 9일(일) 양일간 대만 타이베이에서 개최된다. 총 10만 달러에 달하는 상금이 걸려있음은 물론, 상위 2팀은 5월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WGL 그랜드 파이널 2017'에 출전할 수 있다.



▲ 플레이오프 결과 Caren Tiger와 Horsemen이 시즌 파이널에 진출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