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후일담 에피소드 3월 30일 무료 배포

게임뉴스 | 유희은 기자 |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연금술 재생 RPG 게임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후일담 에피소드 DLC가 3월 30일 무료로 배포된다고 밝혔다.

본작 '소피의 아틀리에'는 햇병아리 연금술사인 소피가 말하는 책 플라흐타와 만나게 된 후, 잃어버린 플라흐타의 기억을 찾기 위해 모험을 하는 “연금술 재생 RPG”이다. 게임에서 입수한 재료를 연금술로 합성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 이 게임의 묘미이며 채집되는 아이템 재료가 날씨에 따라 달라지는 점 등도 게임에 큰 재미를 준다. 특히 가수 지숙이 한글판 오프닝곡을 불러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후일담 에피소드”는 본작 그 이후의 세계를 그린 시나리오로 구성되어 있다. 메크레트와 아토미나와의 재회, 속편인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에도 등장하는 소피가 내린 결단 등, 소피와 주변 인물들의 그 이후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무료 배포 예정인 “후일담 에피소드” 외에도 전투에 특화된 모험자 풍 의상인 “레이디 세이버”, 귀여운 “실버테일”, 꽃의 요정 “비오라쥬” 등 3종류의 돌 메이크 의상도 유료 DLC로 업데이트 된다.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한글판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는 2016년 3월 17일 국내에 정식 발매 되었으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후일담 에피소드” DLC는 3월30일에 PlayStation®Store에서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