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생존을 위한 슬라임들의 최후의 디펜스 ‘15슬라임’ 콘텐츠 살펴보기

게임소개 | 이현수 기자 | 댓글: 4개 |


⊙개발사: 시코즘 ⊙장르: 액션디펜스 ⊙플랫폼: 모바일 ⊙출시: 2017년 3월 30일


시코즘이 개발한 태그 액션 디펜스 게임 '15슬라임'은 액션 게임 처럼 보이지만, 디펜스 요소를 결합한 게임이다.

게임에 총 15종의 슬라임들이 등장하며 처음에는 몇마리 선택 할 수 없지만, 게임을 진행 할수록 선택 할 수 있는 슬라임의 종류가 늘어난다.

게임이 시작 되면 1차 방어선에서 게임이 시작된다. 1차 방어선에 배치한 두마리의 슬라임을 태그 버튼을 눌러 번갈아 가며 사용 할 수있다. 사용중인 슬라임이 총알을 재장전 하거나 할 때 태그를 해서 다른 슬라임을 이용하면 좋다.


■ 슬라임들의 장군 격인 수호신




원하는 수호신을 선택해서 전투를 시작할 수 있다. 수호신은 특정 슬라임들의 특정 능력치를 올려 준다. 수호신과 슬라임들을 어떻게 조합 하느냐가 중요하다.


■ 슬라임 업그레이드




스테이지 클리어시 획득하는 별과 메달로 마음에 드는 슬라임을 업그레이드 하여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주력으로 사용할 슬라임들 위주로 업그레이드를 하는게 중요하다. 별은 스테이지 클리어시 1~3개를 획득할 수 있다.


■ 쫄병 슬라임




플레이어를 도와줄 쫄병 슬라임을 추가로 선택 할 수 있다. 쫄병 슬라임들은 각각의 방어선에서 플레이어와 함께 자동으로 싸운다. 처음엔 한마리만 선택 할 수 있지만 나중에는 3마리 까지 선택 할 수 있다.
플레이어와 쫄병 슬라임들의 조합을 어떻게 하는지가 상당히 중요하다.


■ 대장 슬라임




쫄병 슬라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를 도와주는 슬라임이다. 쫄병 슬라임보다 크기가 몇배는 크며 무기의 크기 또한 몇배는 크다. 당연히 쫄병 슬라임 보다 강하다.


■ 슬라임들이 주인공 이지만 드래곤도 등장한다.




필살기 개념인 드래곤 지원요청 버튼을 누르면 드래곤이 나와서 브레스를 적들에게 뿜어댄다. 지원 요청의 종류에는 드래곤/미사일/화살/총알 총 4종류가 있다. 게임중 조금씩 충전되며, 일정량 이상이 충전되면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하다. 위기상황 때 지원요청을 사용하면 적들을 시원하게 처치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