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마일게이트, 모바일 FPS ‘탄: 끝없는 전장’ 18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허재민 | 댓글: 20개 |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8일 ‘대작’ 모바일 FPS 게임 신작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을 정식으로 선보인다고 10일(월) 발표했다.

탄은 오는 18일 구글 플레이스토에서 먼저 출시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달 28일부터 8일간 진행했던 비공개 테스트를 마치고 현재 마무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탄은 모바일 FPS 게임으로 정통 FPS 장르의 타격감을 비롯해 스릴과 긴장감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싱글 스테이지의 스토리 모드와 다른 유저들과의 협업 미션을 수행하는 챌린지 모드, 타워디펜스, 좀비웨이브 등의 캐주얼 모드 등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7일 유저들의 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정식 론칭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게임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으로 유저들은 탄의 게임 방식과 다양한 게임모드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배영삼 부장은 “탄에 대한 많은 유저들의 성원에 힘 입어 정식 출시일을 확정 짓고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비공개 테스트에서 받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남은 기간 동안 보다 좋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탄은 오는 17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탄의 게임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홈페이지스토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