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레전드야구존, 프로야구 시즌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리앤컴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이 프로야구시즌에 맞춰 ‘시스템 2.4버전’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레전드야구존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생동감 넘치는 스크린 야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실책 시스템을 도입하고, 실제 야구 경기에서 경험할 수 있는 시청각적 요소를 생생하게 연출해 게임의 사실적 재미를 높였다.

이번에 추가된 실책(Error) 시스템에서는 알까기, 펌블, 포구에러 등 필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실책과 함께, 수비수들의 아쉬워하는 모습까지도 생생하게 담아냈다. 실책 발생 비율은 게임 난이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고, 사용자가 편의대로 설정을 변경할 수 있게 ‘ON/OFF’ 옵션을 갖춰 모든 사용자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엔진 업그레이드 및 연출 카메라 기능도 추가됐다. 특히, 야구장에서 직관하는 듯한 생동감을 높이기 위해 그라운드의 잔디나 흙, 청명한 하늘, 선수들의 유니폼 및 스킨까지도 뛰어난 그래픽으로 더욱 자세하게 표현했다. 또한, 실시간 중계방송을 방불케 하는 KBS N 이용철 스포츠 해설위원의 다채로운 해설이 더해져 한층 더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레전드야구존 김병준 대표는 “이번 시스템 2.4버전을 통해 업계 최초로 적용되는 실책 시스템 및 업그레이드 된 애니메이션 등으로 게임의 생동감과 완성도를 높였다”며, “재미뿐만 아니라 야구 마니아들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실감나는 게임시스템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시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스템 2.4버전’은 4월 11일 전국 매장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레전드야구존은 실제 야구와 같은 게임 환경 구현을 위해 매달 정기적인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