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큐라레:마법도서관', 첫번째 일러스트북 정식 출간!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댓글: 6개 |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카드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10일(월)부터 첫번째 공식 일러스트북의 판매를 실시한다.

영상출판미디어를 통해 제작·출판 되는 이번 일러스트북은 출시 첫해인 2014년도에 출시된 ‘큐라레’의 모든 일러스트가 수록되어 있다. 0시즌 화이트데이부터 19시즌 크리스마스 페스티벌까지로 원본을 그대로 살린 고퀄리티의 일러스트와 특수 제작된 투명케이스로 소장가치를 더했으며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러스트북에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마력석 20개와 SR+ 등급의 마도서 ‘고양이귀 에디슨’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비롯해 특별히 제작된 브로마이드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구매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큐라레 공식 일러스트북의 제작은 2015년 열린 유저간담회에서 한 유저가 제안한 의견을 스마일게이트가 현장에서 받아들이면서 시작되었으며 유저와 퍼블리셔가 소통을 통해 이루어낸 결과물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특히 사전 예약 기간 중 유저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증쇄가 결정 되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게임사업부 이상희 부장은 “최고의 퀄리티와 다양한 혜택으로 ‘큐라레’를 사랑하는 유저분에게는 높은 소장가치를 지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게임 내·외적인 부분에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큐라레 공식 일러스트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