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요다에 다스몰, '카일로 렌'까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 11월 17일 출시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댓글: 28개 |


Electronic Arts 와 Lucasfilm Ltd.는 오늘,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가 오는 2017년 11월 17일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DICE', '모티브', '크리테리온' 세 개발사가 입을 모아 스타워즈 시리즈 중 가장 완벽한 게임이라고 말한 이 게임은 전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싱글 플레이 캠페인을 통해 제국 특수 부대 군인들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를 소개하며, 초기 버전의 '타이 파이터'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타워즈 프렌차이즈를 대표하는 '요다'나 '다스몰'같은 영웅 및 악당들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크리테리온(Criterion) 社 의 수석 프로두서인 맷 웹스터(Matt Webster)는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에서 영웅이 되보고 싶은 욕구에 착안하여 스타워즈의 진정한 영웅이 되어보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두었습니다”라고 전하며,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에서는 레이나 루크같이 상징적인 캐릭터, 최전선 기병, 또는 전투기 조종사로서 플레이 하면서 기존 시리즈와는 다른 차원의 영웅 체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은 루카스 필름의 스토리 그룹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모티브(Motive)社가 개발한 새로운 캐릭터를 등장시켜 스타워즈 세계에 새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데스스타2'의 파괴와 제국주의 집단 '퍼스트 오더' 사이에 일어나는 30년간의 이야기를 다루며, 새로운 주인공인 'Iden Versio'와 그리고 은하계 제국의 엘리트 특수부대의 리더 'Inferno Squad'가 등장한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캠페인 중에 다른 유명한 스타워즈 영웅인 Luke Skywalker 및 Kylo Ren과 같은 악당들과 직접 전투를 벌이게 된다.

디지털 및 프랜차이즈 매니지먼트 부문의 수석 이사인 더글라스 라일리 (Douglas Reilly)는 “EA 팬들이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스타워즈 게임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엄청나게 많은 개발자들이 힘을 모았습니다”라고 전했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는 지난번 많은 게임 플레이어들로부터 사랑 받았던 모든 사양들을 제공하게 되며, 루카스필름과의 파트너십으로 개발된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포함하여 팬들이 원하는 새로운 기능(모드)들 또한 추가하였습니다.”라고 전했다.

모티브 스튜디오의 게임 감독, 마크 톰슨(Mark Thompson)은 “우리는 스타워즈에서 이전에 보지 못했던 이야기를 들려주는 캠페인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라고 전하며, “저희에게는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관점을 전해주는 새로운 이야기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했습니다. 플레이어들을 제국 군대의 엘리트 멤버로 플레이하게 해, 다른 쪽에서는 전투가 어떠한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외에도 DICE의 팀은 게임의 멀티 플레이어를 발전시켜 최고의 스타워즈 전장이 될 수 있도록 하였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는 최대 40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모드를 통해 3세대에 걸쳐 팬들의 마음속에 각인된 상징적인 장소인 'Yavin 4’s jungle canopies(정글캐노피)' 나, 'the spaceport town of Mos Eisley'과 'Starkiller Base' 같은 새로운 전장을 구현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육상 및 항공 차량중에 선택하여 영웅, 악당, 기병 및 스타파이터등을 대상으로 맞춤형 캐릭터 진행을 통해 자신만의 영웅의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가장 많이 요구되는 모드였던 은하계 우주 전투를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에서도 실현 시켰다. 크리테리온(Criterion) 社는 게임의 가장 빠르고 직관적인 차량을 만드는데 대한 깊은 역사를 지니고 있고, 기초에서부터 개선된 취급 과정, 무기, 및 사용자화 옵션으로 우주 전투를 개발했다. 플레이어는 은하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우주선들의 조정석에 떨어질 수 있고, 소행성 지대 사이를 곡예 운행하며 제국의 도크 야드를 날아다니는 밀도있는
공중전이 가능하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 사전 주문 시, Kylo Ren 및 Rey 테마 룩을 포함한 공개 예정인 영상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워즈 The Last Jedi 출시에 대한 즐거움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두 캐릭터 모두를 멀티 플레이에서 사용 가능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전투를 우주로 가져갈 플레이어들은 전투기를 마지막 제다이 밀레니엄 팔콘과 새로 사전 주문한 우주선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엘리트 기병 디럭스 에디션’을 주문한 플레이어들은 모든 전투기를 사용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마지막 제다이 영감을 받은 사전 주문 콘텐츠를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 마지막 제다이 영웅’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엘리트 기병 디럭스 에디션에서는 엘리트 병사로 전장을 장악할 수 있으며, 모든 기병 클래스는 우수한 화력, 치명적인 무기 수정 및 사서적 전투 능력을 제공하는 업그레이드를 받게 된다. 또한, 디럭스 에디션 사용자는 최전선에서 3일 더 일찍 게임을 시작 가능하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는 2017년 11월 17일 PlayStation®4, Xbox One™ 및 PC 등 전 세계에서 이용 가능 예정이다. 게임을 더 일찍 시작하기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11월 14일부터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 엘리트 기병 디럭스 에디션’을 사용하거나 11월 9일부터 EA Access 및 Origin Access의 First Trials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